바르셀로나 여행정보

발렌시아 여행시 특히 주의할 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본문

최근 발렌시아가 FC 발렌시아, 빠에야 원산지 등으로 한국에 알려지면서 우리 관광객의 방문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발렌시아 여행시 특히 주의할 점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많은 관광객들이 바르셀로나를 거쳐 발렌시아를 방문합니다.


  (1) 바르셀로나-발렌시아 구간 기차, 버스 등 이용시 소지품 분실에 주의하세요.

    - 기차 이용시, 캐리어는 가급적 좌석에 가깝고 눈에 보이는 곳에 보관하며, 귀중품은 몸에 지니도록 합니다.

    - 버스 이용시, 짐칸에 캐리어를 실으면서 보관용 티켓을 확인하고 잘 챙겨둡니다.


  (2) 렌터카 여행시 차량내 절도를 조심하세요.

    - 바르셀로나에서 발렌시아로 차량 이동시, 주로 AP-7, N340 도로를 이용하게 됩니다. 휴게소, 도로변 등에 머물 때 타이어 펑크를 낸 후 도와준다고 접근하여 소지품을 절도하는 수법이 만연해 있습니다. ▲캐리어 등 소지품을 차량 바깥에서 보이지 않는 곳에 두고, ▲낯선 사람의 접근을 경계하시기 바랍니다.



 2. 발렌시아는 우리 관광객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장소가 많습니다.


 발렌시아 구시가지, 과학도시 등 우리 여행객이 방문하는 장소는 한정되어 있습니다. 혼자서 모르는 지역을 방문하는 것을 되도록 자제하며, 항상 2명 이상 함께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3. 발렌시아는 주바르셀로나총영사관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발렌시아는 바르셀로나에서 약 360km(차량 약 3시간 30분) 떨어져 있기 때문에 사건사고발생시 신속한 지원이 쉽지 않습니다. 총영사관은 발렌시아 지역 내 우리 한인회와 협력하여 사건사고를 당한 우리 여행객을 지원하고 있는바, 아래 한인회 연락처를 미리 저장하여 다니시기 바랍니다.


  * 발렌시아 한인회 : +34 666 517 805


 4. 발렌시아에서도 기본적인 여행 안전수칙 준수는 필수입니다.


 ▲핸드백, 백팩 등은 항상 몸 앞쪽으로 메고 다니기, ▲친절을 베푸는 사람 주의하기, ▲사람들 많은 곳에서 지갑 등 귀중품 보이지 않기, ▲물은 가급적 사서 마시기 등 기본적인 안전 여행수칙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발렌시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우리 국민들께서는 상기 사항을 참고하시어 즐겁고 안전한 여행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6건 / 1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