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학교/종교단체

2019-20년 한글학교 개학을 맞이하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본문


안녕하세요, 한글학교 교장 신정입니다.


무더운 여름도 지나고 새학기를 준비하는 9월이 되었습니다.


한국은 해외에 있는 많은 한글학교의 교사 초청 연수를 통해 한글학교를 육성하고 교육 투자 및 재외동포 차세대들을 키우기 위해 노력과 투자를 아끼지 않는 등 교육에 대한 열정이 다른 어떤 나라들보다 대단합니다.


정부의 지원을 받고 있는 해외의 여러 한글학교에서도 교민 2, 3세 자녀들에게 한국인으로서의 정체성을 심어 주기 위해 노력하며 한글, 한국의 문화 및 역사를 가르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주말마다 빠지지 않고 학교로 발걸음 하는 학생들, 교육에 대한 열의를 가지고 자녀들을 다독여 학교로 보내주시는 부모님들, 사명감과 헌신으로 아이들의 멋진 미래를 꿈꾸며 봉사하는 교사들, 학교 운영에 힘들지 않게 재정적으로 도움을 주시는 이사진들 등 모든 수고의 손길들이 있어서 한글학교가 잘 체계적으로 잘 운영되고 있습니다.


2019-2020년도 설레는 기다림으로 새학기를 준비하고 한국의 역사, 문화 행사를 통해 한국을 널리 알리고 자랑스러워할 수 있도록 자녀들을 이끌어 한글학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러한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교민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성원 부탁드립니다.

 

바르셀로나 한글학교장

신정아 배상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9-09-10 19:01:09 일반 뉴스에서 이동 됨]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5건 / 1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