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한국 마스크 생산업체 입니다 - (주) 굿트러스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문광준 아이피
작성일

본문

안녕하세요, ㈜ 굿트러스트의 해외영업팀장 문광준 차장입니다.

 

저희는 원래 골프의류 수출업체인데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해 현재 마스크 수출도 시작하였습니다.

 

Galvin Green, KJUS 등 유럽쪽 브랜드에도 수출하고 있고 미국쪽은 10군데 이상의 업체와 거래 중입니다.


 

지금 유럽 전체적으로 상황이 많이 안좋은걸로 알고 있는데 혹시 현지 마스크 공급은 원활하신지요?

 

이번에 저희 미국 바이어 요청으로 필터 교환식 마스크를 생산하려 하는데 혹시 관심 있으시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Kwangjoon Moon
Director / Customer Service & Sales
GOOD TRUST
10F, GT Building, 7, Jungang-daero 286beon-gil, Dong-gu, Busan, Korea (48730)
Tel) 82-51-526-4018, 4019

Email : kwangjoon@goodtrust.co.kr

 

연락처 주시면 제가 전화 드려도 무방합니다.

 

마스크 디테일은 하기와 같습니다

 

2중 마스크 ( 겉면 : ATB-UV+ 항균 기능성 원단 – / 안감 : 오가닉 코튼 )

필터 삽입 가능 ( 필터는 수출금지 품목이라 필요하시면 현지 조달 하셔야 합니다 )

코 와이어 삽입되어 있음

귀거는쪽 끈조절 가능

가격 : $3/pc


 

한국에서 스페인쪽 도착시키는 비용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UPS / DHL 사용시 400장 발송 기준 장당 약 500원 정도 예상됩니다 )

현재 한국에서 필터 교체형 일반 면마스크 일반형이 약 3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나 코 와이어, 귀 끈조절 등 디테일한 디자인은 들어 있지 않으며 저희가 사용할 원단은 오가닉 코튼 + 기능성 항균원단이라 가치면에서 월등한 제품입니다

한박스에 400장이 들어가는데 해외 발송이다 보니 운임 부담이 있으실거라 생각이 되어서 400장 이상 오더만 가능한걸로 생각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샘플 발송도 가능합니다. 첨부된 사진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20-04-09 00:29:32 묻고 답하기에서 이동 됨]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광고가 들어가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