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회 공지사항

한국으로 귀국요청자 인원조사 및 전세기 개인부담 안내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본문

스페인한인총연합회에서 지난번 '긴급 귀국 요청 인원 조사' (동 게시판 게시글 185)에 대한 다음과 같은 보충 설명을 보내었습니다. 

자세히 읽으시고 심사숙고 하신 후에, 귀국 이유, 이름, 나이, 여권/NIE/DNI 번호 작성하여, 한인회 이메일로 3월 30일까지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본 사안은 '모든 항공편이 차단될 경우'를 대비하여 인원 조사를 실시하는 것입니다. 


혹시 인원조사 관련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spainhanin2017@gmail.com 또는 스페인대사관 통하여 '스페인한인회총연합회'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십니까!

현재 스페인한인총연합회는 스페인 각지역 한인회에 연락하여 한인들의 귀국에 도움을 주고자 인원파악중입니다.

 

현재로선 한국을 출발하는 항공사가 있고, 언제 인원파악이 확인될 지 모르므로 급하게 귀국을 원하는 한인께서는 현 상황으로 볼때 개인적으로 출발 하시기 바랍니다.

 

전세기는 현재 인원이 충분하여야 되며, 비용 또한 개인 부담이므로 인원이 안될시에는 비용 부담이 클 수가 있습니다.

 

현재 스페인 상황이 변하므로 항공 노선이 완전히 차단될 경우를 생각하여 스페인한인총연합회에서 인원파악을 하고 있습니다.

 

스페인 한인 여러분깨서는 현재 스페인 국가 비상 상태를  따라 주시고, 각지역 한인회를 통하여 비상연락망을 구축 하시기 바랍니다.



 

스페인 모든 한인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재스페인한인총연합 회장  김영기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69건 / 1페이지